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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네오위즈 기업홈페이지

ITㆍ미디어 채용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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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평가, 재직자평판 점수
재무평가 재무평가는 약 5만개 법인에 대해 『구직자 중심의 기업평가모형』에 의거하여 개발한 평가기준에 따릅니다. 규모형태, 안정성, 성장성, 수익성 등 4개 항목에 대해 25%씩 가중치를 적용한 지수입니다. 80.4점 재직자평판 재직자평판은 캐치의 기준에 따라 사용자가 매긴 평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조직문화/분위기, 급여/복리후생, 근무시간/휴가, 성장/경력개발, 경영/경영진 등 5개 항목에 대해 20%씩 가중치를 적용한 지수입니다. 78.1점
 

[재무평가는 공시된 재무정보를 기준으로 평가된 점수이며, 2018.05.18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동종업체 순위 상세 - 매출액
1
(주)케이티

매출액 17조 3,413억

기업비교
2
SK텔레콤(주)

매출액 12조 4,680억

기업비교
3
(주)LG유플러스

매출액 12조 2,619억

기업비교
4
삼성에스디에스(주)

매출액 4조 5,472억

기업비교
5
에스케이브로드밴드(주)

매출액 3조 501억

기업비교
146
(사)농민신문사

매출액 1,077억

기업비교
147
한화에스앤씨(주)

매출액 1,072억

기업비교
148
(주)네오위즈

매출액 1,068억

149
퍼스트데이터코리아(유)

매출액 1,067억

기업비교
150
(주)세중정보기술

매출액 1,052억

기업비교
동종업체 순위 상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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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자평판은 현직자(또는 전직자)가 평가한 점수이며, 실시간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기업뉴스

픽업, '스타트업 마케팅 상생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

연합뉴스 2018.10.15 16:0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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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업, '스타트업 마케팅 상생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


▲ 브랜디드 콘텐츠 마켓플레이스 픽업(대표 문용희)은 15일까지 스타트업 마케팅 상생프로그램 '부스팅 유어 비즈니스(Boosting Your Business)'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마케팅 예산이 한정적이고 타깃 고객과 제품·서비스의 메시지 정교화가 필요한 스타트업과 함께 성공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뷰티·패션·푸드 등의 소비재를 비롯해 앱 서비스, 엔터테인먼트 분야 등 픽업과 함께 데이터 공유가 가능한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 기업은 인플루언서 콘텐츠 제작비만 부담하면 되고, 픽업의 프로그램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 방법은 픽업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출하면 되며, 선정기업 발표는 오는 19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픽업 박소희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인플루언서는 브랜드 제품과 서비스 소개 동시에 잠재 고객을 대신해 직접 경험하고 이를 콘텐츠로 제작·공유하고 확산시킨다"며 "이를 통해 시장과 잠재 고객 체크는 물론 브랜드 노출 확산·구매 등의 성과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박 CMO는 "픽업은 특허 출원한 클린 배지 정책 기반으로 인플루언서들의 구독자 수 4천만명을 확보하는 등 외부 투자 유치, 대규모 광고 활동 없이 많은 파트너와 좋은 결과를 만들고 있다"며 "픽업의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트업과 동반 성장할 기회가 되길 바라며, 스타트업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픽업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4개 채널의 인플루언서들과 플랫폼 내에서 추천, 콘텐츠 제작·협의, 모니터링, 성과 분석이 가능한 애드테크 플랫폼 서비스로, 현대차, SKT, GS칼텍스, 홈플러스, 빙그레 등 대기업과 브랜딩 기반의 다양한 성공사례 개발을 했다. 최근 네오위즈, 헬로네이처, 다짐 등 퍼포먼스 기반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사례 개발에 역량을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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