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웨이브, 농협 외... 하반기 대기업 신입/경력 채용 채용정보

2,572

23-12-15

12월 둘째 주 신입∙경력 채용속보 

SK하이닉스, 콘텐츠웨이브 경력사원 채용

NH농협캐피탈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


15일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가 하반기 대기업 신입∙경력 채용이 활발하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SK하이닉스, 콘텐츠웨이브, 현대머티리얼, 코리아세븐, NH농협캐피탈 등이 있다.


 


SK하이닉스에서 이달 20일까지 ‘경력사원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Interface Design, SoC설계검증, HBM PKG 제품 개발, WLP(Wafer Level Package) Front-End 공정 개발 등이다. 반도체 유관 경력 2년 이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석∙박사 학위 기간은 별도 경력 기간으로 인정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SKCT(심층) △면접전형 △건강검진 △입사 순이다.


콘텐츠웨이브에서 ‘Tech 분야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Android 앱 개발자, DBA, MLOps 개발자 등이며 직무별로 채용 시 마감된다. 지원 가능 경력과 자격요건은 직무별로 상이하며 근무지역은 서울 영등포구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인터뷰 △2차인터뷰 △합류 순이며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SKCT를 진행할 수 있다. 세부 내용은 서류 합격자에 한해 안내 예정이다.


현대머티리얼에서 ‘2024년 상반기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글로벌 사업개발팀, 미래기술 사업팀, 인사 총무팀, 지원팀 등이다. 학사 이상 졸업자, 외국어 성적 우수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경력 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면접 △SPA TEST(영어 평가) △2차면접(경영진)/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코리아세븐에서 ‘2023년 12월 사원 자사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영업관리이며 모집인원은 두 자릿수이다. 주요업무는 편의점 점포 영업관리, 가맹경영주 교육 등이다. 근무지역은 전국이며 충청, 강원, 제주 지원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리포트심사(개인과제) △실무진면접/인성검사 △최종면접 △최종합격이다. 


NH농협캐피탈에서 ‘2024년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기업금융, 여신지원, 경영지원, 리스크관리, 내부통제, 디지털, 리테일금융 등이다. 채용인원은 직무별로 한 자릿수이다. 연령, 학력, 전공, 학점, 어학점수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입사지원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다. 코딩 평가는 IT 직무에 한해 진행 예정이다. 최종합격 후 약 2개월간 인턴 직원으로 근무 후 정규직 전환 채용 예정이다. 


더 많은 채용정보를 원하시면 클릭!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