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데이터분석&기획
1. LG전자 회사 소개
- 타사 사례 비교로 보는 LG전자 현 사업 방향
- 최근 회사가 포커싱 두고 있는 사업
2. 고객 가치에 대한 최근 동향
- 최근 기업들이 왜 고객가치에 집중을 하고 있는가?
- 고객 페인포인트 전 과정을 디자인할 때 어떻게 하는가?
3. 실무 예시로 이해하는 기획 직무
- 고객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 핵심 역량
4. 멘토의 합격 노하우
- 취업 스터디 활용 & 경험정리 TIP
- 회사에 들어와보니 어떤 사람을 요즘 추구하는가?
LG전자 고객페인포인트 기획자
일시 : 2022년 05월 18일(수) 20:00 ~ 21:30
장소 : 온라인
온라인 준비사항
- PC 또는 스마트폰에 ZOOM 미리 설치
- 입장 시 대화명은 본명으로 변경
온라인 참여 방법
① 시작 15분 전 캐치 접속
② 로그인 시 본 페이지 하단 '참여하기' 버튼 확인 가능
③ 입장에 문제 발생 시 이곳으로 연락주세요 (클릭)
신청 취소는 프로그램 전일 자정까지 가능하며 NO-Show시 추후 프로그램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청 인원에 따라 취소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종료
일시5/18(수) 20:00
장소온라인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