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콜센터 아웃소싱, 유베이스 기업정보
4,467
국내 1위 콜센터 아웃소싱
유베이스
한눈에 보는 유베이스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8길 37
산업(업종) :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설립 : 1998년
사원수 : 10,764명
매출액 : 3,547억 원
평균연봉 : 1,827만 원
유베이스 왜 TOP일까?
#국내1위 #아웃소싱 #컨택센터
국내 최대 규모의 컨택센터를 운영하는 기업으로,
국내에서 운영 중인 전체 콜센터 부스가
약 1만5000개에 달한다.
또한 BMW·다이슨 등 주요 해외 기업과
중국과 일본의 에어비앤비까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베이스는 다양한 산업과 서비스 특성을 반영한
차별화된 서비스 운영모델을 구축했다.
또한, 디지털 인프라 고도화에 집중하여
최근 변화하는 고객의 디지털 중심 니즈를 실현하고
선제안 할 수 있는 디지털 역량을 갖추고 있다.
캐치재무평가 : 82.2점
기타 서비스 업종 중 상위 4%
670개 기업 중 31위
실제 회사 분위기는?
-현직자검증
"점심시간 퇴근 시간을 칼같이 지킨다.
특별한 일이 없으면 주말 근무 안 한다."
"쾌적함, 비교적 자유로운 분위기,
여러가지 업무 투입, 팀내 분위기 좋음."
"복장 자유롭고 퇴근 자유로움. 만족합니다.
성과급 제도로 인센티브는 마음에 듭니다."
Healing Program
업무에서 벗어나 개인의 삶에 집중하고 긍정적인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힐링에너지를 제공하여 임직원의 행복을 증진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Community Program
여가 활동의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여
구성원의 능동적이고 자발적인 여가 참여를 독려하고,
일과 삶의 균형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Interest Program
구성원에게 다양한 문화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구성원의 Needs를 반영한 이러닝 강좌를 오픈하여
역량을 증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Sports Program
구성원의 몸과 마음 건강을 증진시키고
여가활동을 통한 팀 단합을 유도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휴게시설
전 센터, 전 층에 컨셉을 부여한 휴게 공간을 운영하여 특별한 여유를 제공하며,
사내 12개 카페테리아를 운영하여 구성원이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 제공
편의시설
구성원이 여가시간을 보다 많이 확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시설 제공
여가시설
구성원의 몸과 마음의 힐링을 증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가시설 제공
서류전형 > 전화인터뷰 > 면접전형 > 합격
고객중심인
고객이 누구인지 명확히 알고 신속히 대응하는 사람
혁신인
자신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혁신을 추구하는 사람
신뢰인
공정한 윤리와 원칙으로 정정당당히 경쟁하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