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삼양, 코스맥스 외… 주요 그룹사 신입사원 채용 ‘활발’ 채용정보
1,175
9월 마지막 주, 2024 하반기 주요 그룹사 채용속보
신세계, 두산, 삼양, 코스맥스 외… 그룹사 신규 채용 활발
인바디, 9월 27일 캐치카페 오프라인 채용설명회 진행
상위권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가 주요 기업에서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에 돌입했다고 25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은 신세계, 두산, 삼양, 코스맥스, 인바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등이다.
신세계그룹에서 내달 4일까지 ‘2025년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을 진행하는 계열사는 신세계, 이마트, 스타벅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 건설 등 총 11곳이다. 2025년 2월 또는 7월 입사 가능한 분,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등 자격을 갖췄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면접전형 △Professional Internship △입사순으로 계열사별 일부 절차가 생략 또는 추가될 수 있다.
두산그룹에서 내달 4일까지 ‘2024년 신입사원 및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을 진행한다. 채용을 진행하는 계열사는 두산과 두산로보틱스로 정규 4년제 대학 졸업 (예정)자, 2년 이내 공인 어학성적 보유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등 자격 요건을 갖췄다면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입사지원 △DCAT △1차면접 △인턴십 △최종면접 △신체검사 △최종입사 순으로 신입 전형은 인턴십 과정이 생략된다.
삼양그룹에서 내달 7일까지 ‘2024년 9월 신입사원 대규모 채용’에 돌입한다. 모집을 진행하는 계열사는 삼양사, 삼양홀딩스, 삼양패키징, 삼남석유화학, 삼양화인테크, 삼양이노켐이다. 세부 모집 직무, 근무지, 지원 요건 등은 계열사별로 상이하므로 지원을 희망할 경우 공고를 필히 참고해야 한다. 모집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직무적성면접 △인성면접/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코스맥스그룹에서 내달 2일까지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돌입한다. 채용에 참여하는 회사는 코스맥스비티아이, 코스맥스, 코스맥스엔비티, 코스맥스USA 등이다. 세부 모집 직무와 근무지, 자격요건은 회사마다 다르기 때문에 지원을 희망할 경우 공고를 참고해야 한다. 채용 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AI역량검사&실무면접 △최종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인바디에서 내달 6일까지 ‘2024년 하반기 신입/경력 수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직무는 임상실험 운영 및 관리, 임상연구 및 지표개발, 기계설계, 디지털 회로 등으로 서울 본사 혹은 천안 공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IBAT △1차면접 △2차면접 △인턴 △최종합격 순이다. 다가오는 27일에는 캐치카페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사전 신청 후 참여 가능하며 전자개발, 기계설계, 임상 직무 현직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에서 내달 9일까지 ‘2024년 하반기 신입 Proactive Leaders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크게 R&D, Engineering, 경영지원, 영업, 마케팅, SCM, 구매, 품질로 세부 직무는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HK Aptitude Test △면접전형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다가오는 26일 15시에는 ‘캐치TV’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